여행

추석맞이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방문 (코로나 락다운 중)-2

o0kbs0o 2020. 10. 3. 11:02
728x90

#제이파크 전경

골프카트도 운영을 하고 있지만 일단 걸어서 한번 둘러보았습니다.

 

우선 먼저 보이는 메인 풀장은 사람이 조금 있었습니다. 오전보다는 오후에 사람들이 보이더라고요.

#제이파크 메인풀장

손님이 없어도 관리는 잘 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.

#제이파크 수영장

그런데 제이파크에서 유명한 워터파크는 운영을 안 하고 있었습니다. 역시 슬라이드도 운영을 안 하네요..

#제이파크 워터파크

바닥 보수 중인 듯합니다.

 

아쉬움을 뒤로한 채 바다 쪽으로 발길을 돌려봅니다.

#제이파크 풀빌라

바다에 가는 길목에 풀빌라들이 보이네요. 투숙객들이 가끔 보입니다. 직원들은 잘 안 보이네요.

 

잘 되어있는 조경을 보면서 천천히 걷고 있는데 누군가와 눈을 마주치게 되었는데 그게 바로..

#제이파크 고양이

고양이 한 마리가 지그시 저를 바라보고 있네요. 가까이 다가가도 도망가지도 않습니다. 먹이를 주고 싶었으나 빈손으로 와서.. 안타깝지만 갈길을 갑니다.

 

#제이파크 조경

가는 길목 곳곳에 아래와 같은 표지판이 보이는데 제이파크에서 디트로네 자동차를 운영하고 있나 봅니다.

#제이파크 디트로네 표지판

로비에 전시되어 있는 디트로네 자동차들과 가격표를 참고해주세요. 아이들과 함께 온다면 한번 타고 싶네요.

바닷가 (비치)에 도착을 하니 투숙객들이 다른 곳보다는 많이 보이네요.

물론 우리나라 사람들은 못 봤고 대부분 현지인들이고 서양 사람들도 조금 보였습니다.

#제이파크 하바나

비치에 위치해있는 코랄 식당과 하바나가 보이는데 직원들 말로는 코랄은 아직 예정이 없지만 하바나는 주말에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.

#제이파크 비치
#제이파크 바다

세부에서 유명한 아일랜드 호핑, 제트스키, 패러세일링 등등의 해양스포츠는 코로나 관계로 운영을 안 하고 있는 것 같았지만 카약과 사진에 보이는 페달을 밟아서 가는 놀이기구는 운영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.

 

#제이파크 뽀로로파크

제이파크에서는 실내에 있는 뽀로로파크, 스파, 네일숍 같은 곳은 문을 닫고 있었고 실외에 위치한 미니골프, 고카트 등등 실외에 있는 놀이시설들은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.

#제이파크 자이언트체스
#제이파크 미니골프

지금 제이파크 방문이 가능하여 방문할 수 있다면 정말 조용하고 한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단 조금 지루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. 

 

개인적으로 조용한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저한테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.